Start Searching 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Enter keywords and press Return to search.

오야니, 23SS 캠페인 ‘Shine with Oryany’ 공개


오야니, 23SS 캠페인 ‘Shine with Oryany’ 공개

- 뉴욕 오리진 브랜드 헤리티지 반영

- 브랜드 로고 형상화한 새로운 심볼 메탈장식 눈길





뉴욕 컨템퍼러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3 SS 캠페인 ‘샤인 위드 오야니(Shine with Oryany)’를 공개했다.


오야니의 23SS 캠페인은 오야니가 탄생한 뉴욕의 자신감 넘치고 감각적인 뉴요커에게 영감을 받아 오야니의 관점으로 새롭게 재해석 되었다.

하늘 높이 치솟은 스카이라인, 힐링을 선사하는 녹음의 센트럴파크, 위풍 당당한 자유의 여신상,

언제 어디서나 진취적이고 개개인의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뉴요커의 라이프를 오야니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담아냈으며

이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재조명 하고, 자신을 당당하게 드러냈을 때 빛나는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23SS 컬렉션은 클래식과 모던함을 아우르는 컨템퍼러리한 아이템들과 브랜드 헤리티지인 모로칸 문양 심벌을 담은 아이코닉한 로고 백 등

일상의 다양한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한 스타일링에도 매치하기 좋은 백, 지갑, 스트랩 등의 악세서서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오야니(Oryany) 브랜드 로고의 O와 R을 형상화한 새로운 심벌 메탈장식을 선보이고,

이를 적용한 새로운 시그니쳐 아이템 ‘레이디 라인’을 출시한다.


레이디 라인은 모던하고 엣지있는 쉐입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심벌 메탈장식이 포인트로

크로스백과 숄더백, 다양한 사이즈의 토트백, 지갑, 카드케이스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숄더백과 토트 백은 가죽 스트랩을 함께 제공해 크로스 백으로도 연출 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오야니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패션 감각이 뛰어난 국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급 가죽소재를 사용해 품질면에서도 우수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메리 숄더백, 달리 숄더백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야니의 스테디셀러 제품들 또한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오야니의 2023 SS 컬렉션은 오야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oryany.co.kr) 및 신세계 백화점, 현대 백화점,

신세계 스타필드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미국 유명 백화점 니만마커스, 삭스오프피프스에비뉴 온라인 스토어,

영국 유명 편집숍 울프앤배저 온라인 스토어와 뉴욕 소호 매장 등을 통해 전개한다.